Loading...
제목 [인하대학교] 전자공학과 교수초빙 공고
작성자 김영일 등록일 2016-08-11
이메일 finance@icros.org

인하대학교 전자공학과 교수초빙 공고


초빙분야

 
대학(원)학과/전공모집분야모집인원
공과대학기계공학과기계재료0명
조선해양공학과조선해양공학(빙해공학)0명
산업경영공학과품질경영 및 최적화0명
화학공학과화공소재0명
신소재공학과전자소자 및 공정0명 
재료공정
사회인프라공학과수공학(기후변화/재난·재해)0명
IT공과대학전기공학과제어시스템0명
전기에너지0명
전자공학과컴퓨터구조(멀티코어 설계분야 우대)0명
정보통신공학과정보통신용 회로 및 시스템 설계0명
스마트 ICT 플랫폼0명
컴퓨터정보공학과컴퓨터 구조/병렬처리/
분산시스템/클라우드컴퓨팅/가상현실
0명
자연과학대학수학과응용수학(해석학)0명
통계학과통계학(이론 및 방법론)0명
해양과학과해양생물학0명
경영대학경영학과재무회계0명
글로벌금융학과투자론0명
사범대학체육교육과운동생리학0명
사회과학대학행정학과행정 일반0명
문과대학중국언어문화학과중국지역학0명
예술체육학부시각정보디자인UI/UX 인터랙티브 디자인0명
스포츠과학스포츠재활(AT)0명
의학전문대학원의학교육학인문사회의학(의료인문학)0명
교육대학원상담심리교육상담0명

공통사항

  • 2017년 3월 1일자 임용예정으로, 교육 및 연구 경력에 따라 조교수, 부교수로 계약 임용하며, 교수는 정년 또는 기간을 정하여 계약 임용함
  • 박사학위를 소지(일부 분야 석사학위 이상. 하기 참조)하고, 사립학교 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분(지원서 마감일 현재 박사학위 취득예정자는 지원 자격이 없음)
  • 해외 거주 지원자가 2차 심사 대상이 될 경우 화상 또는 비디오 면접이 가능하며, 최종 면접 대상이 될 경우 항공료 일부를 지원함
  • 본교에서는 신규 전임 교원에게 특별연구비를 지급함

지원자격

  • 전자소자 및 공정 분야는 반도체 및 디스플레이 소자 분야
  • 재료공정은 금속재료 분야이며, 산업체 경력자 우대함
  • 스마트 ICT 플랫폼 분야는 ICT 관련 지능형네트웤, 클라우드컴퓨팅, IoT플랫폼, 빅데이터기반 머신러닝, 시스템 보안 등 관련 전공자이면서 소프트웨어관련 교과목 강의가 가능한 자에 한함
  • 컴퓨터구조/병렬처리/분산시스템/클라우드컴퓨팅/가상현실 분야는 컴퓨터과학 또는 컴퓨터공학 박사학위 소지자에 한함
  • 해양생물학 분야는 해양관련학과에서 학위를 취득한 자. 해양생물·생태학 전공자
  • 투자론 분야는 통계 및 계량경제분석에 능한 자 우대함
  • 행정 일반 분야는 해당 분야의 교육 또는 연구역량이 뛰어난 인사. 산업체 및 국가기관 등에서 종사한 인사 중 업적이 뛰어난 자. 조직론 전공자 우대함
  • 중국지역학 분야는 정치학, 어문학 제외
  • UI/UX 인터랙티브 디자인 분야는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로 채용 분야 실무경력 3년이상으로 디자인 관련 학위 하나 이상 포함
  • 스포츠재활(AT) 분야는 ATC 자격증 소지자 우대함
  • 인문사회의학(의료인문학) 분야는 의사면허증 소지자 및 의사학 전공 우대함

인터넷 접수

접수기간

2016년 7월 26일(화) 오전 10시 ∼ 8월 12일(금) 오후 5시까지

접수방법

인하대학교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2015-2 교수초빙으로 이동 후 인터넷 접수
  • 교원임용지원서
  • 전체연구실적목록 : 목록은 전체 연구실적에 대해 작성하되 증빙은 최근 3년 이내 (2013년 9월 ∼ 2016년 8월) 발행된 업적만 제출 (게재예정 업적 제외)
    * 연구업적 인정 항목은 「신임교원채용평가기준」의 [별표] 연구실적 평가 기준을 반드시 확인
  • 자기소개서
    인터넷 접수에 접속 후 순서에 따라 작성 후 저장

인터넷접수 프로그램에 업로드 할 증빙 서류

  - 양식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업로드
  - 대표연구실적은 인터넷 접수시 입력한 「전체연구실적목록」 상의 연구실적 중 최근 3년 이내 (2013년 9월 ∼ 2016년 8월) 발행된
   업적에서 대표연구실적 2편을 선택해야 함

박사학위논문(최근 3년 이내)도 대표연구실적으로 선택 가능 대표연구실적으로「논문」을 선택할 경우, 제1저자 또는 교신저자(corresponding author)로서 참여한 논문에 한함
위의 사항이 논문에 명시되어 있지 않거나 증빙이 없는 경우는 대표연구실적으로 불인정함

  • 대표연구실적 증빙물
    - 연구실적 증빙물은 질적 수준 심사용이므로 전체 내용이 나타나야 하고, 증빙물에 나타난 저자명 및 소속기관을 반드시 각 페이지마다
       확인 후 삭제(오려낸 뒤 복사)하여 PDF로 저장 후 업로드
    해야 함

    제2외국어로 된 대표연구실적 증빙물은 본인 서명의 번역문을 반드시 첨부하여야 함 (영어는 번역문 불필요)

       ※ 인터넷접수 프로그램에 업로드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newfaculty@inha.ac.kr로 파일 송신하거나 증빙물을 직접 방문 또는 우편으로
       제출 바랍니다.

1차 서류접수(방문접수 또는 우편접수 가능)

접수기간 및 접수처

  • 접수기간 : 2016년 7월 26(화) 오전 10시 ∼ 8월 12일(금) 오후 5시까지
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※ 8월 12일(금) 우체국 소인까지 유효함
  • 접수처(우편접수 주소) : 인천광역시 남구 인하로 100 인하대학교 교무처 교원인사팀 (본관 203호) 우편번호 22212

접수방법

  • 인터넷 접수(접수번호 발급 완료) 후, 제출 서류를 우편 접수 또는 방문 접수(본인 또는 대리인)
    ※ 우편 접수의 경우 봉투 겉면에 ‘신임교원 지원 서류 재중(접수번호, 지원학과 및 분야 명시)’을 반드시 명기하고, 국내의 경우
    우체국 등기, 해외의 경우 등기의 기능이 있는 특급 우편(DHL, EMS 등)으로 접수 요망
    (접수 확인은 각 배송업체 배송조회 메뉴를 이용하시기 바람)

제출서류

  • 「전체연구실적」 증빙물 사본
    - 인터넷 접수시 작성한「전체연구실적목록」중 최근 3년 이내(2013년 9월 ∼ 2016년 8월) 발행된 업적의 연구실적 증빙물 사본
       (대표연구실적도 포함)
    - 학술지논문 : 표지, 초록부분 (학술지명, 발행년월, 권호, 저자명 페이지가 표기된 부분) 온라인 출판의 경우 초록 부분(학술지명,
       발행년월, 권호, 저자명, 페이지가 표기된 부분)이 표시된 pdf파일의 첫 페이지 제출
    - 저서 : 표지, 목차, 머리말, 본문의 일부(처음 3 ~ 4 페이지), 판권(발행년월, 개정여부, 저자명 포함), 저술인 경우 chapter 저자를 증명할
       수 있는 부분 포함
    - 특허 : 특허등록증 사본 (출원은 불인정) 기술이전료 취득 사실이 있는 경우 관련 증빙 제출

    저자명(발명자명) 및 게재일(출판일)이 명시된 부분이 반드시 있어야 하며, 없을 경우 불인정
    제출시 「전체연구실적목록」 상의 순서대로 증빙물에 번호 기재 후 정렬하여 제출

  • 대학 및 대학원 성적증명서, 졸업증명서
    - 원본 제출(원본 제출이 어려운 경우는 원본 지참하여 대조필 요망)
    - 외국대학 성적증명서의 경우 최종 평점이 표기된 부분에 반드시 식별이 용이하도록 표시
  • 교원임용서상의 경력증명서- 원본 제출(원본 제출이 어려운 경우는 원본 지참하여 대조필 요망)
  • 개인정보 이용 동의서 한글파일 개인정보 이용 동의서.hwp 워드파일 개인정보 이용 동의서.docx
  • 2인 이상의 해당 분야 전문가의 추천서
    - 추천서에 반드시 서명 혹은 날인이 있고, 추천일자가 기재된 경우에만 접수 가능
    - 접수방법: 추천자가 밀봉 후 봉투 겉면에 서명한 추천서를 추천자 혹은 지원자가 접수처에 제출
       또는 추천자가 접수처 대표메일(newfaculty@inha.ac.kr)로 송신

1차 접수시 유의사항

  • 대표연구실적은 반드시 인터넷 접수시 입력한 「전체연구실적목록」 중 최근 3년 이내(2013년 9월 ∼ 2016년 8월) 발행된 업적으로 2편을 지정하여야 하며, 2편이 안되는 경우 지원자격이 없음
  • 박사학위논문(2013년 9월 ∼ 2016년 8월)도 「전체연구실적목록」에 입력하여야 함. 단, 동일 내용을 공인학술지 등에 게재한 경우 중복하여 인정받을 수 없음
  • 연구실적은 2013년 9월 ∼ 2016년 8월 사이에 발행된 연구실적에 한하여 인정하며, 2016년 8월 이전에 2016년 9월자 이후로 미리 인쇄되어 출판된 업적은 해당 없음(2013, 2016년 업적은 게재월 증빙 제출)
  • 게재예정업적은 불인정함
  • 온라인으로 출판된 학술지의 경우 발행년월, 권호, 페이지 번호가 표기된 것만 인정
  • 연구업적 심사는 인터넷 접수시 입력한 「전체연구실적」중 최근 3년 이내(2013년 9월 ∼ 2016년 8월) 발행된 업적에 한하여 인정

2차 서류접수

제출기간

1차 합격자에 한하여 일정을 추후 통보(e-mail통보)

제출서류

연구 및 강의계획서 (소정양식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후 접수처 대표메일 newfaculty@inha.ac.kr로 송신)
한글파일 연구 및 강의계획서.hwp 워드파일 연구 및 강의계획서.doc

전형 및 평가방법

인하대학교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규접집으로 이동 후 신임교월채용전형지침, 심임교원채용평가기준 신임교원채용전형지침신임교원채용평가기준

전형일정

  • 1차 합격자 발표 : 2016. 9. 7.(수) 예정
  • 2차 서류접수 : 2016. 9. 8.(목) ∼ 9.(금)
  • 2차 심사(공개발표 및 심층면접) : 2016. 9. 13.(화) ∼ 9. 20.(화)
    - 자세한 일정은 1차 합격자 발표 후 안내
  • 2차 합격자 발표 : 2016. 9. 27.(화) 예정
  • 3차 심사(최종면접) : 2016. 10. 4.(화) ∼ 10. 14.(금) 중에 실시
    ※일정은 사정에 의해 변경 가능      

지원자 유의사항

  • 연구실적이 우수한 신임교원의 경우, 특별 우대 가능
  • 허위입력, 착오입력, 서류 미비 등으로 인한 지원상의 불이익에 대하여는 본인이 책임을 지며, 입력사항을 조회한 결과 허위로 판명될 경우 임용이 취소됨
  • 모든 입력사항은 인터넷 접수기간 중 재접속하여 수정이 가능하며, 인터넷 접수기간 종료 후에는 수정이 불가능함
  • 1차 서류 제출은 인터넷 접수 완료 시 지정된 접수일자에 따라 제출하여야 함(서류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지원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함)
  • 1, 2차 심사 결과는 e-mail로 통보함
  • 초빙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또는 「교육공무원임용령」 제4조의3(대학교원의 신규채용)에 의거하여 채용하지 않을 수도 있음
  • 접수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

문의처

  • 주소 : 인천광역시 남구 인하로 100 인하대학교 교무처 교원인사팀 (본관 203호) 우편번호 22212
  • Postal Address : Office of Academic Human Resources Inha University University
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Main Administration Building #203 100 Inha-ro, Nam-Gu Incheon, 22212, KOREA
  • 연락처 : 안희선 032) 860-7056, 7053
  • 담당자 e-mail : newfaculty@inha.ac.kr
첨부파일